We Offer a Variety of Creative Services to Suite Every Need

전문가들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최상의 천연비누 제품을 선보입니다.

건조대1

천연비누 OEM

PTR은 HP, MP 비누와 다른 Cold Process(저온 제조법) 방식의 국내 최대의 천연비누 제작 회사로써 화장품 업체의 OEM 비누 제작에서 기업홍보용 비누, 국내외 호텔용 비누 등의 대량 제작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어버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등의 고급오일을 7가지 이상 조합하여 비누의 베이스 오일로 사용합니다. 천연비누를 마지막 종이한장의 두께가 될때까지 물러지지 않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제작 기간이 발주 후 20일로 여타 천연비누 제작 기간보다 짧습니다. CP 천연비누의 대량생산이 어려운 점을 PTR만의 공법을 개발하고 생산설비를 갖추어 주당 10만개 이상 대량생산이 가능합니다.

OEM : 에이프릴스킨, 에스지코코스메틱 한미르, 로와 치르르 , 티아스토리 볼캐닉애쉬, 네이쳐SC 그라비올라오일솝 외 다수 

 

토출기2

천연제품 유통

PTR은 인도 천연 화장품 ‘바이오티크’ 독점 국내런칭 을 시작으로 자체 천연비누브랜드의 관광면세점 입점 유통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TPS138에 천연비누 유통계약,  디디펙 화니핀코리아와의 천연비누 유통 협의, BN과의 천연비누 일본 유통 협의, M&G와의 천연비누 남미 유통 협의를 이끌어 내며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PTR은 천연제품 유통에 앞장서겠습니다. 

 

PTR 브랜드

PTR은 애경의 자회사인 에이텍앤코와 기술제휴하여 기초화장품 라인 브랜드인 ‘라쉐르’ 런칭을 시작으로 천연비누 브랜드 ’해밀’과 ‘로하스킨’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후 네이쳐 스토리의 엔젤버블을 인수하여 브랜드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고 2016년에는 미국의 A사와 함께 공동으로 포레스트 에덴의 천연제품 브랜드를 런칭 준비중에 있습니다.

천연제품의 자체 브랜드를 육성하여 더욱 더 발전하는 PTR이 되겠습니다.

P.T.R 

Petra의 약자이며 그리스어로 ‘바위’라는 뜻입니다.

한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바위와 같이
한 길만을 고집하는 회사의 철학을 의미합니다.
피티알은 차별화된 기술과 천연오일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정통 CP비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세계로 뻗어나갈
발판을 다지고 있습니다.

EQUIPMENT


CP비누 대량 생산 설비를 갖춘
국내 유일한 회사입니다.

TECHNOLOGY


PTR만의 ND-CP공법과
CP비누 레시피를 보유한 회사입니다.

PERSON


설비와 기술을 100% 이상 발휘할 수 있는
인재를 보유한 회사입니다.

We’re Here To Help Your Business Blast Off!

귀사의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 우리가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